본문 바로가기

* 덕후놀이,/ man

드레이크, 리한나가 잘어울린다냥

 

 

 

드레이크, 리한나가 잘 어울린다냥

 

 

 

 

 

 

솔직히 미국 힙합이고 머고 속속들히 다 알수는 없지만

릴웨인, 드레이크 뤱질이 기존 미국 힙합의 본질과는 다른듯해도

노래가 별로면 인기가 없지않겠음? ㅎㅎ드레이크가 왜이렇게 까이는지 도통 모르겠음

사실 난 칸예, 에미넴 둘다 좋아하고 드레이크도 구분없이 좋음 뮤지션이 음악이나

실력이 좋으면 되는거 아닌강?!!

일단 머 드레이크 음악이 좋고 드레이크, 리한나가 잘 어울리는거같고~그렇다고

여자는 남자한테 종중받고 사랑받아야 행복하단다 리한나얌

 제발 나쁜남자에게서 벗어나렴 ㅋㅋㅋ

리한나 좋아하는게 사진에서 느껴지지않음?

 

 

 

 

 

 

 

 

 

아 보기좋아

크리스브라우놔 같이있느 리한나는 리한나만 짝사랑하는거 같구 별루임

카르쉐 트란 > 크리스브라운 > 리한나 > 드레이크 > 크리스브라운

머먼거..이런 알수없는 정의가?

리한나두고 크리스브라운이랑 드레이크랑 클럽에서 싸움도 있었다드만?

솔사정은 본인들이 아는거겠지만 ㅋㅋㅋ나 왜케 드레이크가 좋지?

사실이 머던간에

 

 

 

 

 

 

 

 

 

 

 

 

생김새는 강아지상이고 눈은 쳐졌지만 드레이크는 나름 매력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가 순딩순딩한 매력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먼가 표정이 ㅋㅋㅋㅋ

 

 

 

 

 

 

 

 

 

 

확실한건 리한나가 얼른 되도않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관계를 끝내고

어느남자를 택하느냐에 따라 달렸겠지? 머든지 열쇠를 쥐고 있는자의 승리니까

리한나가 제발 정신좀 차리길 바래

ㅋㅋㅋㅋㅋㅋ 자기 무덤 자기가 파지않기를

이언닌 나름 매력있는데 카르쉐 트란 땜인지 먼지 동양인 비하 발언이나 행동땜시

완젼하게 좋아지지않음 (휴)팝, 힙합, 크루같은 뮤지션들이 소신을 가지고

정식하게만 행동하기엔 너무 외부로 노출된 환경이 많아서 필수 불가결적인 행동들이

보여질수밖에 없다고는 하지만 남 생각안하고 자기 할말 다해대는 자유민주주의 미국이니 쿨한거지

한국인인 내 정서로는 그냥 못되쳐먹은 이기주의자들 같아 보이니깐

그냥 음악을 음악으로 듣고 스타일을 좋아하고 그 문화를 동경하는 팬의 입장에서

이런 뮤지션들의 모습으로 좋아하는 사람이 싫어지게 디면 그동안 좋아한 모든게

거짓이된거 같아서 허무해지니까 ..그런기분은 별루임

갑자기 드레이크 얘기하다 주저리주저리 얘기했지만 ~~머 결론은 난 걍 이둘이

잘어울리는거 같다는거 ㅋㅋㅋㅋ take care 무한반복 시전중

 

 

 

 

 

 

 

 

 

 

 

 

드레이크, 리한나가 함께 부른 take care 들어보고가요

갠적으로 뮤비도 굉장히 맘에듬 둘다 분위기있고 멋지게 나옴

Drake - take care (ft.rihanna)

아놔 나란뇬은 드레이크한테 빠져버린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