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쁜이미지/뷰티

마마무 화사 태닝 글램메이크업 해보기




태닝피부면 더욱 잘 어울릴 글램 메이크업

일명 서양언니 메이크업 스타일의 마마무 화사 메이크업 따라해보았음요

1도 안똑같지만 그래도 욕하진 말아주세요ㅋㅋㅋ ㅠㅠ(소심) (소심)

갠적으로 별이 빛나는밤에 뮤비속의 스타일링이 너무 이뻐서~~ 요 스타일보고 참고 했어요

(약 50번 돌려봤다고 한다)





태닝 피부엔 스킨톤 누디톤이 찰떡인거 아시죠?

짙은 브라운 스모키 아이메이크업에 누디톤 립스틱, 누디칼라 탱크탑, 데님팬츠의 조화는

말해머해~~글램한 분위기의 섹시미를 보여주는 조화죠







흑발에 부시시한듯한 펌스타일까지 취저입니다

(팡팡)









오글오글 화사 표정 따라해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도한척 죄송합니다 (--)(__)

(나름 누디톤 탱크탑과 블링한 목걸이까지 신경....쓰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꼭 찍어야 했을 볼옆에 화사의 트레이드마크의 점








여자라서 임팩트 있는 메이크업 해주는 화사님께 감사드리며

송구스런 얼굴들고 사라집니다 ㅋㅋ

마마무 화사 태닝 글램메이크업 해보기

오늘은 여기까지~~

아래 뮤비로 이쁜이들도 보고 가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