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쁜이미지/뷰티

보아느님의 one shot two shot 메이크업 해보기



보아느님의 one shot two shot 메이크업

원샷 투샷 뮤비속 보아의 레드립과 포니테일 스타일에 반함

블링함이 한컷 느껴지는 스타일링들이 다 너무 이뻤으나

내가 흉내내볼만한 제일 쉬운(그나마) 스타일이 이것뿐이었다는 ...ㅠ

보아는 피부가 하얗고 웃는 미소가 이뻐서 더욱이 레드립이 잘 받는듯?

쨍하디 쨍한 레드립이 킬포임 

크고 빈티지한 이어링도 화려한 메이크업을 더 돋보이게 해주는데 한몫

난 보아의 저 송곳니(?) 드라큘라를 연상시키는 뾰족한 송곳니가 레일 매력적인듯함 

 활짝 웃을때 섹시하고 여성스런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나 변태인가....)

무튼 뮤비속처럼 머리카락 한올 빠짐없이 포니테일을 해서 올리려면

반드시 무스나 젤이 필요합니다 여러분

전 젤을 사용치 않아서 부시시합니다 ^^;;(쿨럭)

사진은 폰화질이라 고화질이 아닌점 양해 바래욤





눈꼬리라인과 음영을 길게 빼서 그려주었고요 인조속눈썹도 장착해서

좀더 또렷한 눈매를 강조했어요~ 피부톤은 매트하게 마무리했구요 

그리고 립스틱은 페리페라의 잉크더벨벳 1 품절대란을 발라주었어여

빨강빨강한 색상을 원해서 맥의 루비우를 발라주었다가 페리페라로 바꿔주었어요 (이날은 페리페라 각이었음)ㅋㅋ 


뮤비속 보아느님 one shot two shot 한번 감상도 해보구 얼마나~~이뿐지 보고가세욤

한번 두번 또 세번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