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 Day,

그유명한 일본크림빵 시식!

 

 

그 유명한 일본크림빵 시식!

 

 

 

 모찌랑 외국절대적인 맛을 가진 음식덕질에 홀려버린 언니님,

이 일본크립빵에 꽃혀서 예전부터 자꾸 먹고싶다고 찡찡대더니

얼마전에 명동 롯데백화점에 그 유명한 일본크림빵이 입점했단소식을

듣고 발을 동동 구르며 먹고말겠다며 난리더라구요.

유독히 생크림과 녹차맛을 먹겠단 의지가 불타오르기에

어제 요놈도 시식해볼겸 외출을 했답니다~

간만에 외출하니 이것저것 살것도 많고 해서 백화점 거의 문닫을시간에

겨우 도착해서 ㅎㅎㅎ일본크림빵이 죄다 다 나가고 생크림맛만 남았다는 ㅠ0ㅠ

 

 

 

 

생크림이 말그대로 크림이라서 녹치않게 냉장 보관을 해서 크림이

살얼음 살짝돌게 보관되어서 바로 막기 좋게 관리되어 있더라구요

가격은 2800냥? 이었던것 같구요 실망한 언니를 진정시키며 ㅋㅋ

생크림 하나 구맬\하고 바로 그 근처에서 개봉

쫘잔~ 촉촉한 속살, 사실 생각보다 작다?? 했는데 반으로 쪼게서 먹다보니

차마 느끼한 끝맛에 한개 다 먹음 과할듯 싶었어요 ㅋㅋ

근데 확실히 식감이 남달라서 인지 매력있더라구요,

전 촉촉한 빵에 투게더 바닐라아이스크림을 같이 먹는 느낌같았어요

 

 

 

 

 

여튼 드디어 언니님 소원하나 이뤄줬네요

녹차는 담기회에 먹으러 가자 우쭈쭈~~

나는 초코맛 먹어야징, 입점된지 얼마안되서 인기가 절정이므로;;

꼭 폐점시간 2시간전에 가세요 ~~

그유명한 일본크림빵 시식!은 나름 만족만족,

사자마자 목기전에 먹어야 하는데 포장해가긴 싫고 당장 먹자니

롯데백화점안에서 서서 먹게되는 환경이 조금 안습이었답니다ㅠ

냠냠, 기뻤던 어제 시식리뷰는 여기까지욥^^

 

 

Bye

 

 

 

 

'*Every D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머리속이 엉망징창 엉켜버린  (0) 2015.03.31
난 오늘도 기승전먹방  (0) 2015.03.26
케잌복터진날, 미키마우스케잌  (0) 2015.03.14
또한번의실패  (0) 2015.03.13
초봄 다시찾아온 한파  (0) 2015.03.09